스포츠월드

검색

그룹 위너, 정규 앨범 감상 포인트…직접 입열었다

입력 : 2018-04-01 09:54:44 수정 : 2018-04-01 09:54: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위너가 정규 2집의 감상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4일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 ‘EVERYD4Y’는 어느 때보다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데뷔 이래 최다인 12곡이 수록됐고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강승윤은 “4년동안 성장한 음악을 대중과 팬 분들이 어떻게 들어 주실지 궁금하고 설렌다”며 “머물러 있는 위너가 아닌 도전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송민호는 “타이틀곡 ‘EVERYDAY’는 모두가 따라 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구성하려고 했다”면서 “그 외에 곡들은 역시나 가사에 신경을 많이 썼다. 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흔적을 듣는 이들 마음 속에 남길 수 있게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위너는 “그간 들려드리지 못한 수 많은 곡들이 쌓여가면서 항상 아쉬웠다. 우리 음악을 빨리 들려주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컸다”며 “우리 캡틴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께서 먼저 ‘정규 앨범으로 하자’고 말씀하셨을 때, 마치 겨울 점퍼 주머니 속에 있던 만 원짜리를 발견한 것처럼 뜻밖의 기쁨이었다. 신나게 그리고 진중하게 작업했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특히 힙합 트랩 어쿠스틱 발라드 등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노력한 멤버들의 다양한 시도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승훈과 진우는 “무엇보다 팬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다. 모두의 노력이 담긴 앨범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