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한도전, 잠시만 안녕… 마지막 방송은 ‘보고 싶다 친구야’

입력 : 2018-03-31 18:05:25 수정 : 2018-03-31 21:29: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아듀, 무한도전!"

‘무한도전’ 멤버들이 첫 시즌 종영에 대한 소감과 13년간 큰 사랑으로 함께 해준 시청자를 향한 감사의 마음이 담긴 메시지를 전한다. 아쉽지만 잠시 이별을 고할 '무한도전'에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31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에서는 첫 시즌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무한도전’ 멤버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지막 촬영에 임하는 모습과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조세호가 한데 모여 첫 시즌 마지막 ‘무한도전’을 외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무한도전’의 첫 시즌 마지막 방송은 ‘보고 싶다 친구야!’의 마지막 이야기와 각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인사로 채워질 예정이다. 여느 때와 같이 멤버들은 서로의 근황을 전하고 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의 ‘보고 싶다 친구야!’ 미션 수행 모습을 보며 빵빵 터지는 웃음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어 멤버들은 아쉬움과 감동이 교차하는 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향해 그리고 시청자를 향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고.

특히 정준하는 차마 입을 떼기도 전에 눈시울을 붉혔고 “너무 감사하고 고마워서..”라며 말을 잇지 못해 다른 멤버들까지 울컥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한 멤버들이 자신들의 염원과 바람을 가득 담아 만든 ‘핸드프린팅’ 석고 틀을 들고 찍은 단체 인증샷도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보고 싶다 친구야!'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들 속에서 각 멤버들이 지난 13년을 돌아보는 소회도 담길 예정으로 마지막에 어울리는 특집이 될 것"이라며 "첫 시즌 마지막까지 '무한도전'과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첫 시즌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과 감동의 순간을 선사해줄 여섯 멤버들의 모습은 오늘(31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