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경리X최낙타, ‘봄봄’ 27일 공개…‘풋풋+달달’ 커플 케미 발산

입력 : 2018-03-27 14:18:50 수정 : 2018-03-27 14:18: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나인뮤지스 경리와 최낙타가 부른 듀엣곡 '봄봄'이 베일을 벗는다.

경리와 최낙타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엣곡 '봄봄'을 공개하고 따뜻한 봄기운을 선사한다.

'봄봄'은 시작하는 연인들의 수줍고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담은 달달한 봄 시즌송이자 고백송이다.

봄과 어울리는 어쿠스틱 기타 멜로디로 시작해 경쾌한 리듬과 예쁜 멜로디가 어우러져 한 편의 멜로드라마 속 풋풋한 커플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경리의 산뜻하면서 매력적인 음색과 신예 뮤지션 최낙타의 솜사탕 같은 달콤한 보이스가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귀를 사로잡는다.

시아준수 '사랑은 눈꽃처럼', 케이윌X소유X정민 '하얀 설레임', 나인뮤지스 '드라마' 등을 만든 프로듀서 정창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오늘(27일) 자정, 나인뮤지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봄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경리와 최낙타가 풋풋한 커플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설렘 가득한 연인의 모습으로 달달한 케미를 발산하며 아름다운 영상미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경리는 지난해 12월 진운과 함께한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에 이어 최낙타와 함께 부른 '봄봄'까지 사계절 시즌 프로젝트 '4LOVE'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사계절 시즌 프로젝트 '4LOVE'는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사랑의 표현을 담아낸 음원 프로젝트로, 향후 남은 여름, 가을 시즌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경리와 최낙타가 호흡을 맞춘 듀엣곡 '봄봄'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스타제국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