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하윤, ‘맘마미아’ 커버 영상 공개…매력적 창법

입력 : 2018-03-25 16:06:08 수정 : 2018-03-25 16:06: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보이그룹 SF9의 ‘맘마미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설하윤이 SNS를 통해 SF9의 ‘맘마미아’를 트로트 버젼 커버 영상으로 공개했다. 영상 속 설하윤은 흰색 의상을 입고 마이크 앞에서 ‘맘마미아’를 열창했으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창법과 남다른 센스로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설하윤은 멜로디 뿐만 아니라 짧은 랩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영상 내내 흐트러짐 없는 무결점 외모를 자랑하는 등 대중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설하윤은 트로트 가수 최초로 남성잡지 ‘맥심’의 2018년 3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 되는 등 이례적 행보를 이어와 이번 음원에 대한 반응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설하윤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활발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팀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설하윤은 지난 20일 싱글앨범 ‘눌러주세요(RING MY HEART)’를 발매했으며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해 흥행을 잇고 있다. 또한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