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동근, 엑소 첸백시 이어 ‘라이브’ OST 주자 나선다…‘하루 끝엔 그대가 있어요’ 공개

입력 : 2018-03-25 14:04:56 수정 : 2018-03-25 14:04: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한동근이 '라이브'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한동근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라이브' OST Part.2 '하루 끝엔 그대가 있어요'를 공개한다.

'하루 끝엔 그대가 있어요'는 세상이 힘들어도 사랑하는 단 한 사람으로 인해 살아갈 수 있다는 고백이 담긴 노래다. 어쿠스틱 기타의 전주로 시작되는 편곡과 한동근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엑소 첸백시(CBX)에 이어 한동근이 '라이브' OST 두 번째 주자로 합류하며 OST 황금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다음 주자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라이브'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2015-후아유'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등을 크게 히트시키며 최고의 프로듀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OST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는 바쁘게 돌아가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들의 리얼한 일상을 담은 드라마다. 신참 경찰 한정오(정유미), 염상수(이광수)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안기고 있다.

한편, 한동근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 OST Part.2 '하루 끝엔 그대가 있어요'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