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청아, ‘천상의 컬렉션’ 출연…우리 문화재 우수성 알렸다

입력 : 2018-03-25 13:47:11 수정 : 2018-03-25 13:47: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이청아가 우리 문화재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청아가 지난 24일 방송된 KBS 교양 ‘천상의 컬렉션’에 출연해 흡입력 높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문화재 매화서옥도의 아름다움 뒤에 숨겨진 뒷이야기를 전했다.

‘천상의 컬렉션’은 수많은 세월을 지나 기적처럼 전해진 문화재의 아름다움과 가치, 그에 얽힌 살아있는 역사 이야기를 소개하는 시사 교양 프로그램.

방송에서 이청아는 단아한 미모로 등장해 품격 넘치는 독백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하며 우리 보물에 대한 이야기를 펼쳤다. 조선 후기 화가인 조희룡의 ‘매화서옥도’에 대해 소개하며 이와 관련 된 우리 문화재에 심도 있는 접근으로 지적인 면모를 뽐냈다.

이청아는 정확한 발음과 풍부한 감정이 담긴 프레젠테이션으로 우리 문화재의 가치를 폭넓게 짚어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직접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정도로 높을 열정을 보여 제작진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