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송새벽 있기에…더 풍성해진 '나의 아저씨'

입력 : 2018-03-23 14:15:34 수정 : 2018-03-23 14:15: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나의 아저씨' 송새벽이 현실형제 ‘케미’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는 기훈(송새벽 분)이 의리 있는 모습으로 브라운관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이날 송새벽은 큰돈을 잃어버렸다는 작은형 동훈(이선균 분)의 전화에 바로 달려 나갔다. 당황해 공황상태인 작은형을 대신해 송새벽은 독이 바짝 올라 돈의 행방에 잔뜩 몰두했다. 그것만으로도 작은형에게 위로가 된 한편, 눈치 없는 큰형 때문에 작은 다툼을 벌이기도 했다. 이후 돈을 찾았다는 소식엔 안도의 한숨과 동시에 욕이 튀어나왔다.

송새벽은 삼형제의 중심에서 현실 형제 ‘케미’를 이끌고 있다. 티격태격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누구보다 형들을 걱정하고, 조언도하며 살뜰히 챙긴다. 덕분에 우여곡절 속에서 답답한 일이 많은 형들에게 큰 힘이 된다. 그래서 시청자들의 지지와 사랑도 듬뿍 받고 있다. 이런 동생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까지 들게 했다. ‘츤데레’ 매력에서 풍겨져 나오는 따뜻한 심성이 훈훈하게 다가온 것.

연기는 말할 것도 없다. 익살스럽고 천연덕스러운 표정에는 인간미가 엿보여 캐릭터의 매력은 배가 됐다. 순간순간 변화하는 감정선에 따라 유려하게 펼치는데, 그의 진가와 내공이 빛나는 순간이다. 송새벽은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역할에 완벽히 녹아들어 시청자들과도 점점 친밀감을 쌓고 있다. 감동과 재미 모두를 잡은 그의 활약에 계속해서 관심이 쏠린다.

송새벽 주연의 ‘나의 아저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