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도시어부' 주진모, 시청자도 낚은 진정한 낚시왕

입력 : 2018-03-23 11:20:03 수정 : 2018-03-23 11:20: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주진모가 '도시어부'에 출연해 재미와 진지함을 오가는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주진모와 함께한 뉴질랜드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뉴질랜드에는 사이클론이 덮쳤는데, 비바람 속에서도 주진모는 묵묵히 낚시를 향한 열정을 이어갔다. 주진모는 초반부터 기분 좋은 입질에 흐뭇한 웃음을 짓다가도 평정심을 갖고 계속해서 낚시를 이어갔다. 낚시만 생각하는 순수함, 그리고 주진모의 웃음에 시청자도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앞서 ‘뒷심의 사나이’로 통한 주진모는 역시 후반전에 이르자 낚싯대가 반으로 접힐 만큼 낚시의 짜릿한 재미를 제대로 보여줬다. ‘액션영화를 보는 듯 한 릴링’이라는 자막에 걸맞게 주진모는 거친 파도 속에서 저항하는 물고기를 가뿐히 제압했다. 덕분에 ‘섹시 낚시의 진수’라는 새로운 별명까지 얻게 됐다.

이외에도 주진모가 멤버들과 함께 음식 만들기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소금구이를 맡은 주진모는 한 손을 높이 들고 소금을 뿌리는 등 귀여운 허세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멤버들이 주진모를 액션배우라고 추켜세우자 ‘멜로배우’라고 웃음과 함께 응수했다. 이처럼 진지하고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에서 풍기는 예능감은 반전매력으로 다가왔다.

전방위로 활약한 주진모, 그가 웃으면 따라 웃게 되는 묘한 마법은 제대로 통했다. 이에 힘입어 ‘도시어부’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에서는 주진모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