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이태임의 돌발 은퇴 #연상사업가 #해외출국 #새출발

입력 : 2018-03-20 14:50:29 수정 : 2018-03-20 14:50: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돌연 은퇴를 선언한 배우 이태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 매체는 20일 “이태임이 연상의 사업가와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일 가능성이 제기됐다”고 보도했다.

이태임은 최근 지인들에게 미국 등 해외로 출국할 의사를 전했다고. 해외에서 새 출발을 할 것으로 추측되며, 남자친구와 결혼도 고려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19일 이태임은 인스타그램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 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이태임 소속사 측은 그의 발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회사와 상의가 없었고, 아직 계약 기간도 1년이 남은 상태라는 것. 소속사 측은 "본인과 계속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며 여전히 사실을 파악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태임은 출연중이던 MBN 예능프로그램 '비행소녀'에서도 자진 하차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행소녀'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이태임이 최근 개인적인 이유로 자진 하차를 요청했다"며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