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OK저축은행, 국가대표 유도 선수 안창림 후원

입력 : 2018-03-15 15:58:30 수정 : 2018-03-15 15:58: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이 대한민국 유도의 간판 스타 안창림 선수를 후원한다.

OK저축은행은 15일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과 안창림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식 행사를 개최하고, 안창림 선수 후원에 나섰다.

안창림 선수는 일본에서 태어나 유도를 시작했지만 일본 국가대표 제의를 뿌리치고 한국국적을 유지해왔으며, 2014년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유도 국가대표로 맹 활약하고 있다. 현재 남양주 시청 소속으로 대한민국 남자유도의 간판스타이며,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및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강력한 메달 후보이기도 하다.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은 "비인기종목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Original Korean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안창림 선수야말로 아프로서비스그룹의 도전정신과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며 "안창림 선수가 최상의 경기력으로 다가올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안창림 선수는 "OK저축은행의 뜻이 Original Korean을 의미한다고 들었다. 저 또한 일본에서 태어났지만 한국 국적을 포기 하지 않은 Original Korean이다"라며 "대한민국 유도 국가대표로써 좋은 성과를 거두어 조국인 대한민국과 OK저축은행 모두의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OK저축은행을 계열사로 둔 아프로서비스그룹은 비인기종목인 대한민국 필드 하키 국가대표, 럭비 국가대표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