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이시영, 승리에 모유비누 선물 발언…대체 뭐길래

입력 : 2018-03-10 13:44:52 수정 : 2018-03-10 13:56: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이시영이 모유비누 발언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영은 집에 놀러온 그룹 빅뱅의 승리에게 자신의 모유로 만든 비누를 선물하겠다고 말한 것.

승리는 이날 방송분에서 이시영의 집을 방문해 아기 용품을 선물했다. 이시영은 2017년 9월 사업가 조승연씨와 결혼해 지난 1월 7일 득남한 상태. 이시영은 이에 대한 답례품으로 “요즘 관심사가 온통 육아”라며 모유비누를 언급했다. 이시영은 승리에게 “워나 그게 많아가지고…지금 만들고 있거든요. 괜찮으시면 드릴게요. 쓰시면 굉장히 좋은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승리는 “그 모유라는 게 어떤 것이냐”라고 물었다. 이시영은 “맞다. 아기나 성인이 목욕할 때 쓰면 좋고 먹기도 한다. 괜찮으시면 드릴게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승리는 “누나가 준 모유를 어떻게…몇 개 달라고 하기가 좀”이라며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이시언도 “진짜 모유도 비누를 만든다고요?”라며 되묻기도. 

승리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모유 비누를 받게 되면 일단 어디다 좀 둬야 할 것 같다. 모유비누 이야기를 들고 계속 비누만 보면 생각난다”고 말했다.

모유비누는 산모의 모유와 올리브오일 및 가성소다를 섞어 직접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천연 비누다. 최근 촉촉한 보습력과 영양분 때문에 입소문이 난 상황.

하지만 해당 내용이 방송되자 시청자들은 “저 차분한 어조로 모두를 쓰러트리다니” “승리 반응 진짜 평생 이 영상이 일등이다” “티비보다가 눈물난 적 오랜만이다” “이번년 최고의 명장면”이라며 호평했다. 반면 내용이 과했다며 승리가 발언을 했다면 성희롱감이라며 갑론을박을 펼치기도.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