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국민체육진흥공단, ‘2018년도 청소년 프로그램 매칭사업’공모

입력 : 2018-02-27 11:01:24 수정 : 2018-02-27 11:01: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선임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이 운영하는 서울올림픽파크텔(이하 ‘올림픽파크텔’)은 청소년의 글로벌 리더 육성을 위한 활동을 지원하고자 청소년단체 대상 ‘2018년도 청소년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매칭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지원 사업은 청소년기본법에 의한 법인이나 단체, 공공기관, 각 시도에 등록된 청소년 단체와 청소년 업무를 수행하는 시민, 사회단체 및 비영리 법인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지원 분야는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변화와 청소년의 요구를 반영한 프로그램, 청소년의 권익증진을 위한 정책관련 프로그램,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을 위한 프로그램, 환경․ 복지․ 봉사 등 지역사회의 현안문제를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해 가는 실천 프로그램 등이 대상이다.

매칭 사업에 선정되면 올림픽파크텔 이용료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한도는 사업 당 2천만원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9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국민체육진흥공단 또는 서울올림픽파크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서울시청소년수련시설협회, 한국유스호스텔연맹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