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브로맨스, 진한 감성 발라드 ‘별’ 발매 예고

입력 : 2018-02-21 15:42:37 수정 : 2018-02-21 15:42: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브로맨스가 겨울 끝자락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소속사 ㈜RBW는 브로맨스의 새 디지털 싱글 ‘별’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늘(21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신곡 ‘별’은 사랑한 후에 느끼는 공허하고 슬픈 감정을 솔직하고 애절하게 고백하는 노래로, 감성적인 일렉 기타 반주와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리듬이 어우러져 브로맨스의 진한 감성을 극대화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격정적으로 고조되는 것이 인상적이며, 강하면서도 감성적인 사운드를 통해 브로맨스가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남성적이고 성숙한 매력 과 동시에 음악적으로도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브로맨스가 사랑 및 고백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지난 1월 발매된 ‘고백 트릴로지’의 첫 번째 곡 ‘꽃’에 이은 브로맨스의 겨울 대표 감성 발라드가 될 예정이다.

브로맨스의 새 싱글 ‘별’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