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선아 "감우성 선배 덕분에 행복해요"

입력 : 2018-02-18 18:25:37 수정 : 2018-02-18 18:25: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키스 먼저 할까요’ 연기호흡 자랑
[정가영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가 감우성과의 호흡에 대해 밝혔다.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전 세대가 열광하는 배유미작가 표 멜로, 손정현 감독의 감각적 연출, 리얼어른멜로라는 특별한 장르 등이 방송 전부터 예비 시청자의 호기심과 기대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또 하나 ‘키스 먼저 할까요’를 기대하게 하는 포인트가 감우성, 김선아 등 명품배우의 만남이다. 믿고 보는 연기력은 물론, 수많은 멜로 명작을 탄생시킨 두 사람이 리얼어른멜로로 만났을 때 얼마나 매력적인 이야기를 들려줄지 주목되는 것.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궁금해하는 예비 시청자들을 위해 배우 김선아가 직접 상대배우 감우성과의 연기호흡에 대해 답했다.

극중 감우성(손무한 역)과 김선아(안순진 역)은 좀 살아본 사람들이다. 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의외로 서툴다. 그런 두 사람이 만나 사랑을 하는 것이다. 남녀주인공이자 상대역인만큼 두 배우 동반촬영이 많은 상황. 그만큼 두 배우의 호흡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에 대해 김선아는 “감우성 선배님은 아주 잘 챙겨주시고, 유머러스하시고, 유쾌하시다. 대사 호흡도 너무 잘 맞는다. 드라마에 대한 몰입과 열정도 대단하시다. 촬영하면서 소통하는 것, 아이디어를 주고 받는 측면에 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좋은 것이 있으면 나눠 주시려 하는 마음과 행동을 보며 나 또한 많이 느끼고 있다. 배울 점이 너무 많아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감우성 선배님 덕분에 정말 행복하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시청자들에게 “첫 방송 함께 할까요?”라며 그녀다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부탁도 잊지 않았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