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예 송강, 인기가요 이어 웹드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

입력 : 2018-02-17 14:55:05 수정 : 2018-02-17 14:55: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신예 송강이 연일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7일 오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송강이 SBS ‘인기가요’의 새 MC로 발탁되어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송강은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해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그리고 웹드라마 ‘뷰티풀 뱀파이어’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송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와 만화를 찢고 나온 외모로 데뷔와 동시에 ‘만찢남’으로 불리며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송강이 SBS 인기가요에 새 MC로 발탁되며 그에 대한 관심이 한껏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송강이 좋은 기회가 닿아 인기가요 MC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게 되었다. 본인도 떨리는 마음을 안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BS 인기가요의 새 MC가 된 송강, 민규, 정채연은 MC 신고식인 스페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SBS 인기가요는 18일 오후 12시 10분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