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은 지난 6일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결혼 시기에 대한 질문을 받고 “5월이며 정확한 날짜는 잡지 않은 상태며 따로 예식을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강수지는 출연진으로부터 “5월이 강수지의 생일이 있는 달이라 그렇게 정한 것이냐”는 질문을 받자 “어머님이 정해주셨다”고 답했다. 두 사람은 프로포즈 없이 자연스럽게 결혼하게 됐다고 했다. 최근 강수지가 최근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분양면적 430m²(130평), 전용 면적 230m²(70평)의 복층 빌라 3층으로 이사했다는 소식에 대해서는 김국진이 5월에 입주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3월부터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등장해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치와와 커플’로 사랑받았다. 이후 이듬해 8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김국진은 1991년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했으며 ‘불타는 청춘’과 MBC ‘라디오스타' 등에서 활약 중이며 2003년 이혼 후 자녀 없이 혼자 살고 있다. 강수지는 1990년 1집 앨범 ‘보랏빛 향기’로 데뷔해 가요계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2006년 이혼 후 딸 비비안과 살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