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 선물 특집]스파크인터내셔널 연료절감 블랙박스

입력 : 2018-02-06 20:39:54 수정 : 2018-02-06 20:40: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남들과 다른 설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연료가 절감되는 다기능의 블랙박스가 세계 최초로 출시돼 주목을 끌고 있다.

바로 스파크인터내셔널(대표 이연희)의 블랙박스 신제품(사진)이다. 연료절감은 물론, 엔진출력 향상, 배터리 방전 방지, 엔진출력 향상, 배기가스 감소 그리고 승차감 향상 등 새로운 개념의 연료절감기술이 융합된 제품이다.

지능형 운전보조시스템(ADAS)과 나이트뷰, QHD 모니터를 장착했고 전·후방 150도 촬영이 가능하다. 방수 기능과 적외선 카메라도 탑재했다.

이처럼 최신특허기술 융합블랙박스로 자동차의 배터리를 복원, 재생하는 기술을 통해 주차모드에서 최대 7일간 방전되지 않아 별도의 보조배터리가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해 엔진 출력 향상, 엔진 소음 감소, 배기가스 감소, 안정감 있는 승차감을 선사한다. 가격은 24만~88만원대다.

한편, 스파크인터내셔널은 국내에서 블랙박스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다. 국내 보급을 강화하고,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구입 및 대리점 문의 (02)537-2462.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