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 선물 특집] 허시파피 컴포트 드레스슈즈 남화

입력 : 2018-02-07 03:00:00 수정 : 2018-02-06 20:32: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허시파피가 정장 및 세미 정장에 어울리는 컴포트 드레스슈즈 남화를 내놨다.

이번에 출시 된 ’3MJ 505‘ 남화는 피팅감을 중점을 둔 제품으로 편안한 보행을 중시하는 중·장년층에게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범용성 있는 라스트(신발의 기본이 되는 족형)와 검증된 몰드창 그리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내피를 적용해 최적의 피팅감을 자랑한다. 특히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컴포트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컴포트 캐주얼 DNA에 주안점을 두고 중후한 컬러와 질감으로 정장 매치를 위한 고유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편안함을 고려해야 하는 컴포트 슈즈의 특성상 자칫 단조롭고 투박할 수 있다는 우려는 제품을 접하는 순간 심플함과 멋스러움으로 승화돼 사라진다. 중·장년층을 주요 대상으로 제작된 아이템이기에 대중적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탄생해 정장에서 세미정장까지 비교적 넓은 코디를 소화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허시파피는 지난 50년간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 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 온 브랜드다. 자유롭고 액티브한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허시파피 주 고객층이다. 허시파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해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한편, ’3MJ 505‘는 가격대를 10만원대 초반으로 책정해 다가오는 설날 가성비가 높은 실속형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이즈는 250㎜∼275㎜까지이고,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이 준비돼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