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FJ, D.N.A. 힐릭스 Helix 골프화 출시

입력 : 2018-02-07 03:00:00 수정 : 2018-02-06 09:54: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선임기자] 골프화 FJ(풋조이)가 FJ 골프화 가운데 가장 많은 혁신 기술을 담아 투어 레벨 그 이상의 안정성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D.N.A. 힐릭스 D.N.A. Helix 골프화를 6일 선보였다.

이번 D.N.A. 힐릭스에는 투어 수준을 넘어선 안정성을 위해 다양한 신기술이 적용됐다. 새로운 니트로씬 3.0 TPU 아웃솔은 뒤꿈치 바닥 부분의 클리츠 간 거리를 넓혔다. 지면과 닿는 커버리지를 13% 더 늘리는 혁신적인 설계로 이전 모델보다 38% 더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엑스트라-씩 FTF 핏배드는 일반 깔창보다 가볍고 두꺼운데다, 부분별 볼륨감을 다르게 설계해 발의 모든 부분을 지지해준다.

또한, D.N.A. 힐릭스는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니트로씬 3.0 TPU 아웃솔의 독특한 디자인 덕분이다. 아웃솔의 중앙 부분을 도려냈고 그만큼 소프트한 FTF 미드솔이 바깥으로 노출되는 설계다. 이로써 이전 제품보다 23% 더 가벼우며 더 부드럽고 유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크로모스킨 천연가죽으로 유연함과 완벽한 방수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더욱 섬세하게 와이어를 조절할 수 있는 최신 IP1 BoA 시스템을 적용해 맞춤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편, D.N.A. 힐릭스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FJ 공식 대리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남성에게는 수납공간이 여유로운 양방향 투입구 파우치를, 여성에게는 스트랩을 떼면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는 힙색을 증정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D.N.A. 힐릭스는 남성 5종, 여성 6종이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