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젝시오 X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실시

입력 : 2018-02-02 03:00:00 수정 : 2018-02-01 09:59: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선임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는 ‘젝시오 X’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0일에 국내 출시한 젝시오 X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팀을 선정해 젝시오 생산공장이 위치한 일본 미야자키현 골프여행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된 팀에는 각 2장의 여행권이 지급되며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간 미야자키현에 위치한 골프장 2곳에서 36홀 라운드와 미야자키 던롭 클럽공장을 견학하게 된다. 뿐 아니라 미야자키에 향하는 10팀 20명 모두에게 이름을 자수한 한정판 젝시오 캐디백을 증정한다.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참여하고 공정하게 이벤트가 관리 될 수 있도록 젝시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페이지를 준비해 신청을 받는다. 응모페이지에 개인 정보와 구매처 정보, 제품 바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전국 300여개 판매처에서 포스터로 안내된다.

젝시오 X는 뛰어난 품질과 앞선 기술로 골퍼들로부터 인정 받아온 20년 젝시오 시리즈의 노하우와 기술력의 완성형이자 결정체다. 젝시오 X는 스윙을 바꾸지 않고도 편안한 스윙을 통해 향상된 비거리와 상쾌한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