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대자동차 ‘평창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아이스링크 대관 이벤트’

입력 : 2018-01-31 03:00:00 수정 : 2018-01-30 10:51: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자동차 파트너 현대자동차가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고 동계스포츠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Light Up Your Love: 아이스링크 무료 대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가 지난 12월 22일(금)부터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조성하여 운영 중인 ‘Light Up 아이스링크’를 사연 응모에 당첨된 주인공에게 한 시간 동안 무료로 대여해 주는 행사이다.

무료 대관 신청이 가능한 일시는 2월 11(일), 14일(수), 18일(일), 21일(수), 25일(일) 총 5회이며, 각 일자 별 1명씩 총 5명을 당첨자로 선발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신청일자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단독으로 Light Up 아이스링크장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대관 일정이 14일 밸런타인데이, 18일 설 연휴 등과 맞물려 있어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연인, 연휴기간 도심에서 특색 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은 가족, 고3 마지막 추억을 만들고 싶은 학급 등 소중한 사연이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Light up 아이스링크장 무료 대관 이벤트에 신청하고자 하는 사람은 1/30~2/4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내 Light Up Your Love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일자와 사연을 남겨 지원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다양한 사연, 연령대의 시민들이 도심 속 ‘한 겨울밤의 꿈’ 같은 시간을 보내고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 스포츠에 대한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자동차 파트너사로서 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 이색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ung0708@sportsworldi.com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