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협의 이혼’ 김준호, ‘나 혼자 산다’서 드러난 기러기 남편의 생활상

입력 : 2018-01-22 17:19:29 수정 : 2018-01-22 17:42: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협의 이혼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했던 김준호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김준호 씨는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 원만한 합의 후 협의이혼 절차를 마쳤습니다.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되었고 성격차이도 생겨 부득이하게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2살 연상의 뮤지컬 배우 출신 김은영 씨와 오랜 열애 끝에 결혼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방송을 통해 아내와 떨어져 생활하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차례 언급했다. 

지난해 12월 김준호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기러기 남편의 생활을 공개했다. 당시 아내가 사업차 외국에 나가 있어 5년째 혼자 지내고 있다고 설명한 김준호는 후배와 함께 살다가 두 달 전부터 혼자 살게 됐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기러기 남편 김준호의 애잔한 모습이 연이어 공개됐다. 보일러 켜는 방법을 몰라서, 컴퓨터 업그레이드를 핑계로 후배들을 호출했다. 후배들에게 염색을 받는 모습까지 비춰지며 김준호의 짠내나는 생활에 시청자들의 탄식이 이어졌다.

한편 김준호는 1996년 SBS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KBS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통해 대세 개그맨으로 자리매김 했다. 2013년에는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KBS 2TV ‘1박2일’에 출연 중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