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스 라비, 새 앨범 발표 앞두고 하이라이트 공개

입력 : 2018-01-21 13:38:13 수정 : 2018-01-21 13:38: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빅스 라비가 두 번째 믹스테이프 앨범 ‘NIRVANA(너바나)’의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라비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NIRVANA(너바나)’를 비롯해 총 7트랙의 미리 듣기가 담긴 영상을 게시했다.

짧은 분량임에도 감성을 자극하는 강렬한 분위기가 덧보여 발매일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번 공개로 라비의 새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JYP 보컬리스트 박지민이 피처링해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 ‘NIRVANA(너바나)’는 세련된 비트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신스 사운드가 녹아 있어 귀를 잡아끄는 곡. ‘CHAMELEON(카멜레온)’은 리드미컬한 래핑과 라비만의 감성 킬링 파트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PAYDAY(페이데이)’, ‘WHERE AM I(웨어 엠 아이)’ 등 화제의 신곡들이 부분 공개됐다.

라비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믹스테이프 앨범 ‘NIRVANA’를 발매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