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셀럽파이브, 현란한 파워댄스 ‘미친 존재감’

입력 : 2018-01-18 10:41:15 수정 : 2018-01-18 10:44: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는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무대가 최초공개됐다. MC 김신영과 개그맨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로 구성된 셀럽파이브는 ‘셀럽파이브’라는 곡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 앞서 소개된 다섯 멤버들의 프로필에는 소속, 나이, 포지션, 멤버별 특징까지 포함됐다. 프로필에서 소개된 것처럼 송은이의 ‘예스러움 가득한 표정연기’는 무대를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파격적인 의상과 메이크업, 그리고 현란한 파워 댄스였다. 이는 SNS상에서 화제가 됐던 일본 고교 댄스부의 칼군무에서 모티브를 얻은 무대. 맨발로 무대에 선 셀럽파이브의 열정적인 무대에 절로 시선이 모아졌다. 특히 ‘정주행 안바래 그래도 스밍은 대환영 기립박수’ ‘역주행 알러뷰’ ‘떼창은 아원츄’ ‘실검은 아니쥬’ 등 웃음을 자아내는 가사도 감상포인트였다.

한편 지난 9일 신봉선은 자신의 SNS에 새벽까지 안무연습을 한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지친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들은 웹 예능 프로그램 ‘판벌려-이번 판은 춤판’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