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나, 준비된 여주인공의 탄생

입력 : 2018-01-15 14:11:06 수정 : 2018-01-15 14:11: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드라마 첫 여주인공에 도전한 나나가 기자간담회와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준비된 배우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나나는 11일 대구광역시 수성구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진행된 '사자’ 기자간담회에 이어진 첫 촬영에서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여주인공의 몫을 톡톡히 해냈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장태유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박해진, 나나, 곽시양, 장희령이 참석, 국내는 물론 해외 매체까지 총 100여 명의 기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사자’는 살아남는 게 목적이 되어버린 한 남자와 사랑 속에서 사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또 다른 남자, 그리고 모든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추리 드라마로 나나는 당차고 정의감 넘치는 형사 여린 역을 맡았다.

작품을 위해 매일같이 액션스쿨에서 훈련을 해 온 나나는 "액션을 제대로 하고 싶다는 생각에 시간이 날 때면 꾸준히 배우고 준비하고 있다"라며 "지금껏 보여주지 못했던 좀 더 강한 여자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나 흥분되고 기대된다"라며 열정을 드러냈다.

이에 장태유 감독은 "나나는 비현실적일 만큼 아름다운 배우이자 발차기를 아주 잘한다. 기대해도 될 여린이 될 것"이라며 나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나 역시 "긴장도 되고 부담도 된다. 그만큼 큰 책임감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다"라고 포부를 전하며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대구 서문 야시장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나나는 남자주인공 강일훈(박해진)의 꿈속 여린의 모습을 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장면을 촬영했다. 영하 16도의 한파 속에서도 나나는 얇은 스커트와 더플 코트 차림의 복고풍 스타일을 엣지있게 소화했다. 극 중 여린이 일훈을 못 보고 지나치는 장면에서 신비로운 느낌의 표정 연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 찬사를 받기도 했다. 작품의 줄기가 되는 스토리를 짧지만 강렬한 장면을 통해 임팩트 있게 표현해낸 것.

나나는 기자간담회에 이어 촬영현장에서도 시종일관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청했다. 긴장감 탓에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기자간담회 자리를 특유의 발랄함으로 부드럽게 만드는가 하면 현장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이어가는 등 추위를 잊게 하는 밝은 모습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첫 드라마 여주인공 도전임에도 '사자'의 중심 역할을 확실히 해 낸 나나가 보여줄 형사 여린이 어떤 모습으로 탄생될지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촬영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끼운 '사자'는 100% 사전제작드라마로 제작,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