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울랄라세션, ‘막돼먹은 영애씨’ OST 공개

입력 : 2018-01-08 17:11:44 수정 : 2018-01-08 17:11: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밴드 울랄라세션이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를 부른다.

수록곡 ‘우울해하지 말아요’ 가창자로 발탁된 울랄라세션은 8일 음원을 공개했다. 이 곡은 마음이 답답하고 우울한 이들을 위한 위안의 목소리를 담고 있다. 특히 노랫말은 울랄라세션 특유의 담백한 가창을 통해 감동의 울림으로 다가온다.

곡을 쓰고 프로듀싱 한 공기남은 “어느 순간 모든 일이 마치 자신의 잘못으로 느껴질 때 우리는 스스로 자책하고 탓하게 되는데, 그런 분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곡 기획 배경을 밝혔다.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발표 이후 지난해 최도원과 하준석이 합류한 울랄라세션은 신곡 ‘아름다운 한컷’을 발표해 팬들의 사랑을 변함없이 받았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연출 정형건, 극본 한설희)은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드라마로 이영애 역의 김현숙을 비롯해 이승준, 고세원, 이규한, 라미란 등이 출연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가 방영 중반부가 지나며 여전히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답답하고, 우울한 심리적 상황을 보여주고 있는 영애와 승준의 극전개와 조화를 이루는 OST 곡으로 ‘우울해하지 말아요’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울랄라세션의 ‘우울해하지 말아요’는 8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