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폴킴, ‘흑기사’ OST 주자 합류…‘꽃 비’ 공개

입력 : 2017-12-27 09:17:33 수정 : 2017-12-27 09:17: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폴킴이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 OST에 참여한다.

폴킴이 부른 ‘흑기사’ 네 번째 OST ‘꽃 비’(Goodbye Kiss)가 27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8대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는 ‘흑기사’ OST에 ‘고막남친’ 폴킴의 참여는 전격적이었다. 평소 폴킴의 보이스에 매료됐던 OST 제작사에서 러브콜을 보냈고, ‘꽃 비’ 멜로디에 매료된 폴킴이 승낙하면서 이뤄졌다.

최근 녹음에서 폴킴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꽃 비’를 열창했다. 어쿠스틱 기타를 시작으로 키보드, 드럼 등 악기가 덧입혀지면서 완성도를 더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이 폴킴의 보이스에 잘 묻어나면서 ‘흑기사’ OST에 잘 맞는다는 평가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멜로 드라마.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의 삼각 관계가 드러나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주)레온코리아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