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 선정 2017 하반기 히트상품] 진수테크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 신사화

입력 : 2017-12-26 19:31:10 수정 : 2017-12-26 19:31: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6중 설계로 착화감 최고 발냄새는 제로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에서 외형상 전혀 티가 나지 않는 키높이 신사화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장이 작아서 고민하던 사람들에게 은근한 기쁨을 주고 있는 이 제품은 6중 설계로 착화감이 우수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심한 발냄새를 줄여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 신사화는 소가죽 소재로 만들었으며 여타 신사화에서는 볼 수 없는 위생적인 점을 부각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보행시 발이 불편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쿠션감 있는 안감을 내장해서 장기간 걷는 직업을 가진 이나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 종사자들에게 더욱 유용하다.

기존 타사 제품과는 다른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7㎝의 키높이 효과에도 불구하고 외형상 전혀 티가 나지 않아 작은 신장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일반 신사화는 정장 및 캐주얼 제품으로 출시해 어느 복장에나 잘 어울린다. 이 때문에 젊은층으로부터 노년층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 신사화는 천연 소가죽을 재료로 중후한 코팅효과를 줘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며 최단기 최다 판매실적으로 올 하반기 신사화 시장을 석권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시중에 많은 신사화가 나와있지만 대부분 TC나 인조가죽 등의 제품이 주류인데 이러한 신발은 발이 편하지 않고 통풍이 안 돼 발냄새의 원인이 되거나 발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 신사화는 범람하는 중저가 신사화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좋은 재질과 디자인으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있는 가계 형편에도 일조를 하고 있는 격이다.

보통 1류 브랜드의 신사화가 10만~20만원대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는데,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 신사화는 4만~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신사화를 공급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저가형 신사화들은 재질이 불량하고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아 구입 후 얼마 되지 않아, 신발이 변형되거나 이음새가 떨어지고 굽이 떨어지는 등 소비자의 불만을 사고 있다. 하지만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 신사화는 제품 외형에서부터 단단한 느낌을 주며 소가죽 신사화답게 중후한 품위를 느낄 수 있다. 신사화의 장점은 발이 편안한 것은 기본이고 자신의 복장과 잘 어울려야 하는데 이런 점에서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 신사화는 정장을 입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캐주얼 복장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도 잘 어울려 2족 구매자와 재구매 고객이 늘어가고 있다. 특히 밑창 재질은 워낙 견고하게 제작돼 굽이 잘 닳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 신사화는 장기간 신을 수가 있어 디자인 별로 몇 족씩 구입하는 대량구매가 많다. 출시 기념 특별할인가로 1족 구입시 4만9800원이며, 2족 구입시 택배비는 무료다. 전화 문의 1566-1788. 홈페이지 문의 www.j1234.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