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뮤직] 얼마나 기다렸던가… 오마이걸의 컴백

입력 : 2017-12-24 12:59:23 수정 : 2017-12-24 12:59: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얼마나 기다렸던가. 걸그룹 오마이걸이 9개월 만에 공백을 깨고 돌아온다. 7인조 재편 후 첫 컴백이다. 매 순간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콘셉트 요정'으로 불린 오마이걸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비밀정원'으로 2018년 가요계의 스타트를 끊는다.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새해 1월 9일 컴백을 앞두고 컴백 프로모션 일정 티저와 무빙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오마이걸의 새 앨범 ‘비밀정원’은 1월 9일 발매되며 포토, 티저 영상, 동화,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미니 콘서트, 쇼케이스 개최 일정까지 매일 밤 공개되는 컴백 콘텐츠 관련 일정들이 빼곡히 담겨져 있다.

바이올렛 밤하늘에 별자리가 수놓아진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비밀 정원의 밤’ ‘비밀 정원의 꽃’으로 이어지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동화 ‘비밀정원’ 등 기존의 볼 수 없던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무빙 티저에는 바이올렛 빛 깊은 밤하늘에 별동별이 떨어지면서 티저 중앙에 ‘비밀정원 오마이걸’이라는 문구가 새겨진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현실인지 동화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어떠한 모습으로 오마이걸이 컴백을 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오마이걸은 9개월의 기다림을 가뿐히 날릴 최고의 퀄리티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오마이걸의 색깔을 잃지 않고, 그 색깔을 더욱 짙게 녹여냈다는 점이 유독 눈길을 끈다. 때론 아련하고, 때론 에너지 넘치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움, 무지개처럼 빛나는 일곱 멤버의 시너지가 '비밀정원'에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가 모이는 상황. 또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온 오마이걸이 이번 앨범으로 그토록 원하는 1위를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9개월 만에 컴백을 한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완성도에 공을 들였다.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1월 9일 오후 6시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