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메이저나인, 솔로 위한 캐럴 ‘굿바이 산타클로스’ 21일 오후 공개

입력 : 2017-12-21 11:24:46 수정 : 2017-12-21 11:24: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메이저나인 사단의 캐럴송이 오늘 오후 공개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바이브와 포맨을 비롯해 벤, 김동준, 프란시스, 요셉이 참여한 캐럴 ‘굿바이 산타클로스(Goodbye Santa Claus)’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메이저나인의 캐럴 ‘굿바이 산타클로스(Goodbye Santa Claus)’는 이별 후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산타가 없다는 걸 알게 된 순간에 비유해 잔잔하게 풀어낸 R&B 감성의 발라드 캐럴이다. 크리스마스 밤의 그리움과 허전함을 애상적으로 풀어낸 노랫말이 인상적인 이번 캐럴은 메이저나인 소속 아티스트들의 환상적인 보컬 조합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굿바이 산타클로스(Goodbye Santa Claus)’는 가수 겸 프로듀서인 바이브의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합심해 만든 곡으로, 메이저나인 사단의 애잔한 보컬과 잔잔하면서도 진한 감동이 어우러져 겨울밤 감성을 자극한다.

메이저나인의 캐럴은 지난 2014년 12월에 발표한 ‘메이드 인 더 바이브’ 프로젝트 캐럴 ‘나홀로 크리스마스 (Lonely Christmas)’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솔로를 위한 캐럴송으로, 캐럴 하면 밝은 분위기의 기존 캐럴과는 정반대로 솔로들을 위로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메이저나인 사단의 캐럴송 ‘굿바이 산타클로스(Goodbye Santa Claus)’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