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국노래자랑’ 진해성, ‘사랑 반 눈물 반’ 열창

입력 : 2017-12-10 13:45:37 수정 : 2017-12-10 13:45: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트로트 가수 진해성이 9일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사랑 반 눈물 반’을 열창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날 현장에서 MC 송해 선생님이 진해성의 무대가 끝난 뒤 ‘사랑 반 눈물 반’의 주요 포인트를 진해성과 관객들에게 번갈아 부르도록 하며 흥겨운 무대의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셨다” 며 “이어 진해성에게 전통 트로트의 맥을 이을 차세대 가수라는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사랑 반 눈물 반’은 지난 8월 발매된 앨범 ‘MISSING’의 타이틀곡으로 정통 트로트에 흥겨운 리듬을 더한 곡으로 작사가 소산과 작곡가 공정식의 작품이다. 이루지 못한 사랑의 아쉬움과 그리움을 노래로 표현해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이 날 방송의 초대가수로는 현숙, 진해성, 박구윤, 이선규, 태진아 등이 출연했다.

진해성은 ‘사랑 반 눈물 반’으로 노래교실, 라디오,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