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빛나래, 감성 발라드 ‘그 사랑이 너라서’ 발표

입력 : 2017-12-08 14:49:54 수정 : 2017-12-08 14:49: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트로트 가수 빛나래가 애절한 감성 발라드 ‘그 사랑이 너라서’를 8일 발표했다.

지난 11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댄스 트로트 ‘누가 누가’로 활동에 나선 빛나래는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가창에 참여하는 등 바쁜 연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그 사랑이 너라서’는 신나는 비트의 ‘누가 누가’,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잊어요’를 잇는 세 번째 싱글로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는 연장선에서 공개되는 노래다.

애절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이 곡은 담담하게 이어지는 창법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사랑의 아픔의 분위기를 전한다. 폭발적인 후렴구의 보컬은 고급스러운 스트링라인이 감싸고 있다.

섬세한 선율과 가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이도훈이 작곡·작사했고, 국내 최고 트로트 가수들과 작업하며 트로트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가 편곡에 참여했다. 기타 서창원, 베이스 이준현, 코러스 김현아 등 국내 최고 세션이 참여해 풍부한 감성을 살렸다.

빛나래의 애절한 감성 발라드 ‘그 사랑이 너라서’는 8일 정오 음원 공개됐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