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헬로우, 방 있어요?' 편성 확정, 송경아부터 아이린까지 '출격준비 완료'

입력 : 2017-11-21 18:16:18 수정 : 2017-11-21 18:16: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MBN ‘글로벌 프로젝트- 헬로우, 방 있어요?’(이하 ‘헬로우, 방 있어요?’)가 편성을 확정했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된 것.

28일 첫 방송되는 MBN ‘헬로우, 방 있어요?’는 초짜 경영인이자 연예인 5인방이 게스트하우스를 직접 운영해보는 리얼 관찰예능 프로그램. 이들은 서울 도심의 한 게스트하우스를 직접 운영, 외국여행자들과 함께 지내며 투어가이드 역할도 맡는다.

방송에는 게스트하우스의 요리담당, 배우 윤다훈과 게스트하우스의 머슴이자 새신랑인 배우 김기방, 실제 주부로써 살림 노하우를 공유할 배우 배우 이영은, 서비스도 패셔너블하게 하는 모델 송경아, 친화력 갑을 자랑하는 게스트하우스의 마스코트 모델 아이린이 출연한다.

송경아는 “예전부터 호텔이나 게스트하우스를 직접 운영해보는 게 꿈이었다. 그래서 정말 좋은 경험이 되겠다 싶었다”고 ‘헬로우, 방 있어요?’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아이린은 “방송이라고 해도 게스트하우스에 진짜 외국인 손님들이 오는 거라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된다. 하지만 설거지만 빼놓고 뭐든지 다 잘 할 수 있다. 변기를 닦고 뚫을 수도 있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게스트하우스 운영진들의 5인 5색 매력과 함께 외국인들과의 환상 케미를 전할 <헬로우, 방 있어요?>는 28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