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동선, 다시 한 번 주취 폭행 사건에 휘말려

입력 : 2017-11-21 10:43:24 수정 : 2017-11-21 10:43: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3남인 김동선 씨가 이번에는 취한 상태에서 변호사들을 폭행하고 폭언까지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일부 매체 보도에 따르면, 김동선 씨는 지난 9월 종로구의 한 술집에서 열린 대형 로펌 소속 신입 변호사 10여명의 친목 모임에 참석했다가 일부 변호사들에게 막말을 하고 자신을 부축하던 변호사를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동선 씨는 지난 1월에도 청담동의 한 바에서 술에 취해 남자 종업원을 폭행하고 기물을 파손했을뿐만 아니라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순찰차 안에서도 난동을 부려 사회적 지탄을 받은 바 있다.

당시 김동선 씨는 경찰에 구속된 뒤, 법원에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사과를 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러한 사과가 무색하게도 또 다시 주취 폭력 사건에 휘말렸다.

이에 대해 한화그룹과 해당 로펌 측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라고 해명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세계일보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