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한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적금·대출 모바일 신규 서비스

입력 : 2017-11-20 03:00:00 수정 : 2017-11-20 03: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강민영 기자] 신한은행은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개인사업자 고객들을 위해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 뱅킹을 통해 365일 24시간 적금 가입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모바일 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가입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은 ‘신한 사업자 성공기원 적금’과 ‘신한 가맹점 사업자대출’이다.

‘신한 가맹점 사업자대출’은 개인사업자의 매출액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5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한S뱅크를 통해 신청한 경우 1.5% 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특히 신한S뱅크를 통해 약정서 작성 및 각종 서류 제출이 가능해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다.

‘신한 사업자 성공기원적금’은 1년제 적금으로 매월 일천만원 이하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자유롭게 납입 할 수 있으며 은행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0.5%p 우대금리가 제공되고 특별중도해지가 가능하여 긴급운영자금이 필요한 개인사업자에 특화된 적금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개인사업자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mykang@sportsworldi.com

신한은행은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 뱅킹을 통해 365일 24시간 적금 가입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모바일 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