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공약 지킴이' 슈퍼주니어, 홈쇼핑서 '슈퍼마켓' 연다

입력 : 2017-11-16 10:19:27 수정 : 2017-11-16 13:30: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슈퍼주니어의 공약이 현실로 이루어진다. 홈쇼핑에서 슈퍼주니어를 만날 수 있게 된 것.

슈퍼주니어는 지난 6일 개최된 정규 8집 앨범 ‘플레이(PLAY)’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앨범이 20만장 이상 판매되면 TV 홈쇼핑에 출연해 ‘블랙수트’를 팔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실제 슈퍼주니어의 ‘플레이’는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6일 기준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했고, 슈퍼주니어는 공약 이행을 위해 오는 20일 CJ오쇼핑에 출연해 ‘블랙패딩’을 판매할 계획이다.

CJ오쇼핑 측은 “홈쇼핑 ‘슈퍼마켓’은 슈퍼주니어를 뜻하는 ‘슈퍼’와 판매의 장 ‘마켓’을 합친 단어로, 슈퍼주니어의 출연을 겨냥해 CJ오쇼핑이 기획한 특별 편성 프로그램”이라며 “앞서 루시드 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로 9분만에 귤을 완판 시킨 이민웅 쇼호스트가 지원 사격에 나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공약 이행 홈쇼핑 ‘슈퍼마켓’은 오는 20일 저녁 10시 45분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