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드벨벳, 예리 티저…무지개 빛깔 의상 눈길

입력 : 2017-11-11 18:34:59 수정 : 2017-11-11 22:02: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대세 반열에 오른 걸그룹 레드벨벳이 멤버 예리의 티저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11일 새롭게 변신한 멤버 예리의 티저 이미지와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의 수록곡 ‘달빛 소리 (Moonlight Melody)’ 음원이 삽입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수록곡 ‘달빛 소리’는 밤 하늘을 표현하는 듯한 섬세한 피아노 선율이 감수성을 자극하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풋풋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KBS2TV ‘뮤직뱅크’에서 이번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무대를 첫 공개, '피카부 (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이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 곡으로, 레드벨벳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빨간맛’에 이은 연속 히트를 이뤄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음원과 음반이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