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마무 뛰어넘을까”, RBW가 만드는 ‘NEW 보이그룹’

입력 : 2017-11-11 15:32:18 수정 : 2017-11-11 15:32: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마마무 소속사인 RBW에서 이번엔 보이그룹을 만든다.

11일 RBW 측은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로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늘(11일) 오후 5시,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RBW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월말 평가에 방청객들을 초대해 월말 평가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뷔 프로젝트는 연습생들의 보컬 및 안무 트레이닝 월말 평가 등 연습생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담는다. 프로그램명은 ‘데뷔하겠습니다’로 네이버 V앱과 유튜브 RBW 공식 채널을 통해 영상이 공개될 예정.

RBW는 연습생들의 일상을 좀 더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루트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과연 RBW가 만들면 다를까. 기존 걸그룹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 받고 있는 마마무를 잇는 남성 아이돌은 누가될 것인지 기대가 모인다.

‘데뷔하겠습니다’의 첫 월말 평가는 연습생 이건희, 여환웅, 조영상, 신승주, 문준호, 박지은, 나고은, 권보경, 박수진 등 9명의 연습생이 평가 무대가 진행된다. 이번 월말 평가는 신청자 가운데 100명을 뽑아 RBW 김도훈 대표와 함께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워진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