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메이트아이, 디자인XYM 인수…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 가속도

입력 : 2017-11-08 18:48:27 수정 : 2017-11-09 09:11: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테리어사 합류로 숙박시설 신축
[전경우 기자] 종합숙박예약전문업체 ‘호텔엔조이’를 운영하는 메이트아이는 최근 호텔 전문 인테리어사인 디자인XYM과 인수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메이트아이는 이번 인수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 해외 호텔예약서비스 기반의 사업 구조에서 숙박시설의 건축, 인테리어와 운영까지 그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됨으로써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호텔엔조이를 비롯해 레스토랑 예약 브랜드 ‘테이블엔조이’, 골프 예약 브랜드 ‘티업엔조이’, 패스및 티켓 예약 브랜드 ‘패스엔조이’, 호텔스토리(채널 매니저 시스템) 등 5개의 호텔레저, 외식분야에 수직 계열화를 이룬 상태에서 호텔 전문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까지 합류해 사업 포트폴리오 다양화와 신 성장동력 확보를 통한 새로운 수익구조 창출에 큰 전기를 마련하게 됐다.

숙박시설 리모델링 100건 이상 시공 경험과 직접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중급규모의 호텔 신축사업성사도 목전에 두고 있는 디자인XYM의 자회사 편입은 향후 메이트아이의 호텔 가맹사업 본격화에 속도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강경원 메이트아이 대표이사는 “온라인 호텔예약서비스를 선도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주의 투자 여건과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한 가성비 높은 시공을 통해 믿을 수 있는 호텔 신축과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