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드민턴 라켓이 1+1이라고!"… 요넥스 40주년 '릴레이 이벤트'

입력 : 2017-10-26 03:00:00 수정 : 2017-10-26 03: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요넥스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1+1 구매 찬스를 잡아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연말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 이벤트를 시작으로 패밀리세일, 그리고 럭키박스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첫번째 이벤트는 하나의 가격으로 두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이벤트” 이다. 배드민턴 라켓은 초보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실력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나노레이 글란지 (Nanoray GlanZ), 듀오라 77 (Duora 77), 볼트릭 라이트 (Voltric Lite) 등으로 그리고 신발은 에어러스 1 (Aerus 1), 파워쿠션 컴포트투어 (Power Cusion Comfort Tour) 등 꾸준히 사랑을 받은 용품으로 행사 제품으로 구성하였다. ‘1+1 이벤트’는 가까운 요넥스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23일부터 40일간 진행한다.

그리고 최대 90% 까지 요넥스 제품을 할인하는 ‘창립 40주년 고객감사 패밀리세일’을 개최한다. 오는 11월 4일(토) 부터 11월 5일(일) 까지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 DDMC 빌딩 지하 1층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요넥스 배드민턴 의류, 배드민턴/테니스 용품 (라켓,신발,가방,액서서리) 그리고 워킹슈즈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요넥스코리아가 운영하는 공식온라인몰 (yonexmall.co.kr)에서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서 고급 가방을 증정하고, 이후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럭키박스는 요넥스 최신 인기 모델인 라켓, 신발, 의류, 가방, 악세서리로 구성한다.

이번 요넥스코리아 창립4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는 연말까지 이어지며 배드민턴 의류와 용품 구매를 고려하거나 경제적인 이유로 망설이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오랜기간 요넥스코리아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고객들이 필요한 배드민턴과 테니스 용품을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셔서 즐겁게 운동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요넥스코리아 홈페이지 (yonex.co.kr)과 페이스북 그리고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young0708@sportsworldi.com 

사진=요넥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