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G마켓 속으로 들어간 우리은행… '우리은행 in G마켓' 오픈

입력 : 2017-10-25 13:26:18 수정 : 2017-10-25 13:26: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강민영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은 온라인쇼핑몰 G마켓 내에 몰인몰(Mall-in-Mall) 형태의 ‘우리은행 in G마켓’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 in G마켓’에서는 인터넷 쇼핑에서 쇼핑하는 것처럼 쉽고 편리하게 우리은행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G마켓 앱이나 모바일 웹에 접속한 후 ‘쿠폰/출첵’ 코너에서 ‘카드포인트’를 선택하면 ‘우리은행 in G마켓’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라도 비대면 실명 확인 절차를 통해 모바일로 예·적금을 가입할 수 있고, 체크카드나 대출 신청도 가능하다.

‘우리은행 in G마켓’에선 최대 연 1.9%의 금리를 제공하는 희망배닭예금, 1000원씩 부담없이 적립가능한 위비짠테크적금, G마켓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연 7%까지 가능한 위비Life G마켓‧옥션 팡팡적금 등 4종의 대표 예·적금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또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위비모바일대출과 차량 구매시 이용할 수 있는 위비모바일 오토론 등 주요 대출 상품도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in G마켓’은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금리우대쿠폰과 G마켓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금리우대쿠폰은 희망배닭예금, 희망배닭적금, 위비짠테크적금 가입시 연0.2%P가 우대된다. 할인 쿠폰은 예·적금 만기 해지 시 G마켓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1만원 할인되는 쿠폰 3매가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에 친숙한 고객들이 쇼핑처럼 쉽고 편리하게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며 “통신, 여행 등 고객들이 익숙한 생활플랫폼과 제휴해 편리하고 재밌게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ykang@sportsworldi.com

‘우리은행 in G마켓’은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금리우대쿠폰과 G마켓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