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B국민은행, 29일 홈 개막전서 남주혁 시투, 마마무 축하공연 연다

입력 : 2017-10-24 10:27:30 수정 : 2017-10-24 10:27: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KB국민은행이 29일 오후 4시에 KDB생명과‘2017-2018 여자프로농구리그’ 홈 개막전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개막전에는 KB국민은행의 모델 남주혁의 시투를 비롯해 세계가 인정한 댄싱크루 저스트절크(Just Jerk),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축하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외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추억의 먹거리 축제를 통해 여자농구를 기다려 온 청주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준비를 마쳤다.

KB는 이번 시즌을 대비해서 훈련 시스템 개선, 체력훈련 강화, 존스컵 출전 등 전술 수행능력을 강화하는데 주력해왔다. 또한, 새롭게 합류한 외국인 선수 단타스와 커리의 기동력, 박신자컵 서머리그를 통해 확인된 김민정과 김진영 등 선수들의 성장과 선수단의 우승에 대한 열망이 더해져 어느 시즌보다도 든든한 전력으로 우승에 도전한다.

한편, KB의 홈개막전 입장권은 지난 20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며, 약 170여석의 플로어석은 예매 오픈 당일 이미 매진되어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예매를 서둘러야 할 전망이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KB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