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락비, 오는 11월 7일 완전체 컴백…가요계 합류

입력 : 2017-10-18 09:43:50 수정 : 2017-10-18 09:43: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블락비가 가요계 가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18일 블락비 소속사인 세븐시즌스는 공식 SNS를 통해 블락비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오는 11월 7일 블락비의 컴백 소식이 담겨있다. 지난 2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 ‘YESTERDAY’ 이후 9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 소식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오는 11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블락비의 6번째 미니 앨범 음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특히 블락비 비범 박경 유권은 소속사 세븐시즌스를 통해 “팬 여러분들을 오래 기다리게 한 만큼 행복하게 해주겠다”라며 컴백 소감을 전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이어 피오도 “그냥 너무 보고 싶었고 항상 말하는 거지만 고맙고 미안하다. 더 멋있고 색다른 걸 하려고 오래 걸렸다. 경이 형이 이번 앨범에 애착이 강하고 많은 힘을 실어줘서 고맙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블락비는 오는 11월 7일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