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투비, 선배 그룹 하이라이트 맞대결… "영광이다"

입력 : 2017-10-16 15:00:07 수정 : 2017-10-16 15:00: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비투비가 하이라이트와 맞대결에 대해 소회를 밝혔다.

비투비는 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비투비는 과거 같은 소속사 선후배였던 그룹 하이라이트와 같은 날 음반을 발매하게 된 소감을 전한 것.

이민혁은 “굉장히 좋다. 하이라이트 형들은 (우리가) 연습생 시절부터 존경하던 선배님이다. 같이 활동할 수 있는 자체가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가수들이 각자의 음악을 가지고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게 가수로서 즐거운 일”이라고 덧붙였다.

비투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rother Act’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영화 ‘씨스터 액트’에서 착안해 첫 번째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하나의 연극처럼 구성한 것이 특징. ‘그리워하다’는 비투비만의 감성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나타냈다.

jkim@sportsworldi.com

사진=김두홍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