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진영, 발로 뛰는 홍보… '최화정의 파워타임' 전격 출연

입력 : 2017-10-16 09:38:36 수정 : 2017-10-16 09:38: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박진영이 신곡 홍보를 위해 발로 뛴다. 음원 공개 시간에 맞춰 라디오 방송에 출연, 직접 신곡을 홍보하는 것.

박진영은 오늘(16일) 정오 헤이즈와의 듀엣 발라드 ‘후회해’를 공개한다. 그가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해 4월 댄스곡 ‘살아있네’ 이후 1년 6개월여만이다.

특히 이번에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의 MC와 게스트로 인연을 맺은 ‘대세 음원퀸’ 헤이즈와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돼 더욱 화제를 모은다. 박진영은 그동안 K팝을 대표하는 메가 히트 댄스곡들을 발표하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댄싱킹’으로 군림해왔지만 ‘너의 뒤에서’ ‘대낮에 한 이별’ 등 본인의 노래부터 이기찬의 ‘또 한 번 사랑은 가고’, 김조한의 ‘사랑해요’, 2AM의 ‘이 노래’ 등 수많은 발라드 명곡들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별과 나윤권의 ‘안부’, 선예와 호흡을 맞춘 ‘대낮에 한 이별’, 가인과 함께한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 등 스테디셀러 듀엣 발라드도 발표해왔다.

‘후회해’는 그가 선보이는 ‘박진영 표 R&B 발라드’의 2017년 업그레이드 버전이자 헤이즈와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진 곡으로 박진영 역시 신곡에 대한 기대가 높기는 마찬가지.

이에 박진영은 음원 공개 당일 직접 발로 뛰는 홍보를 하기로 했다. 음원 공개시간인 정오에 즈음해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신곡 ‘후회해’를 소개하고 이와 관련한 여러가지 흥미로운 에피소드 등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기로 했다.

한편 박진영은 '후회해' 공개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2월 자신의 브랜드 콘서트인 '나쁜파티'를 'BLUE & RED'라는 타이틀로 개최하면서 이같은 콘셉트로 16일 정오 'BLUE'에 해당하는 발라드를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와 듀엣으로, 12월 초에는 'RED'에 해당되는 댄스곡을 발표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불러 모은 바 있다.

또한 박진영은 12월 8일~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서트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의 전국투어를 개시한다. 서울 공연에 이어 2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30일 대구 엑스코, 31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공연하며 2017년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