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차승원, '화유기'서 주인공 '우마왕' 맡는다… 12월 첫 방송(공식)

입력 : 2017-10-16 09:36:47 수정 : 2017-10-16 09:36: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차승원이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tvN ‘화유기’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에 차승원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현대물로 재창조한 로맨틱 판타지퇴마극으로, 퇴폐적인 불한당이자 악동요괴인 손오공과 매력적인 셀럽이자 흰소요괴인 우마왕이 서로 대립하며, 2017년 악귀가 창궐하는 어두운 세상에서 참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tvN에 따르면 차승원은 ‘우마왕’ 역을 맡았다. 최고의 수트핏을 자랑하고 젠틀한 면모를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 우마왕은, 거대한 흰소요괴이자 국내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회장으로 성공한 기업인이면서 톱연예인보다 더 인기 있는 업계의 최고 셀럽인 인물. 모든 사람들이 우러러 보고 선망하는 존재가 되었다는 것에 만족하며 살고 있으나 과거 악연인 손오공과 삼장법사인 진선미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기묘한 삼각관계를 펼치게 된다.

차승원은 특히 홍자매작가와 박홍균감독의 전작 ‘최고의 사랑’에서 톱배우 독고진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국민적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바, 이번 ‘화유기’에서도 차승원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우마왕 캐릭터는 처음부터 차승원을 염두에 두고 만들었으며, 매력적인 스토리와 캐릭터에 차승원도 매료돼 캐스팅이 성사됐다”며 “차승원은 상상 속의 우마왕을 실현해 줄 최고의 배우라 자부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제작진은 이어 “독보적인 비주얼과 타고난 연기력은 물론 전작 ‘최고의 사랑’ 제작진과의 조우로 시너지가 기대되는 차승원이 ‘화유기’만의 매력을 200% 살려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는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