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당잠사’ 정해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 확정

입력 : 2017-10-12 11:10:29 수정 : 2017-10-12 11:10: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정해인이 연달아 화제작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굳히고 있다.

정해인은 현재 출연 중인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의 차기작으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정해인은 지난 2014년 TV조선 드라마 ‘백년의 신부’로 데뷔한 이후 송재정 작가의 ‘삼총사’에 출연하는데 이어서, 이듬해 2015년에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혜리)의 첫사랑으로 특별 출연하며 신원호 PD와 인연을 맺었다.

또한 지난해에는 김수현 작가의 ‘그래, 그런거야’, 김은숙 작가의 ‘도깨비’에 특별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리고 현재 방송 중인 박혜련 작가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는 예지몽을 꾸는 경찰 한우탁 역을 맡아 회를 거듭할수록 드라마의 히든카드로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매 작품 톡톡히 존재감을 뽐냈던 정해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합류하며 신원호 PD와 재회하게 된 그가 어떤 매력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정해인은 “운이 좋았던 것 같다.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으려고 더욱 더 노력했다”며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이 분들과의 소중한 경험이 앞으로 다가올 연기활동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나침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하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