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지, 팬미팅서 ‘당잠사’ OST 깜짝 공개…오늘 6시 음원 발표

입력 : 2017-10-11 09:39:33 수정 : 2017-10-11 09:39: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수지가 직접 부른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의 OST가 오늘(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수지는 지난 10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개최한 생일맞이 팬미팅서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OST ‘I love you boy’의 일부를 즉석에서 부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수지가 지난해에 이어 개최한 두번째 팬미팅이자 생일맞이 이벤트로 개최한 ‘수지의 다락방 #2 HAPPY B-DAY, SUZY’서는 맛보기 음원 공개뿐만 아니라 색다른 퍼포먼스와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날 팬미팅에서 ‘행복한 척’ 무대로 포문을 연 수지는 아이오아이 (I.O.I)의 ‘너무너무너무’, 윤종신의 ‘좋니’,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Ring My Bell’을 라이브 무대로 선사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수지는 소원 이벤트, 판도라의 상자, 그리고 OX 퀴즈 등의 이벤트를 통해 팬과 직접 교감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팬미팅 막바지 수지는 “행복한 생일 파티를 한 것 같다”라며 감사함을 표하며 “오늘 진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열심히 활동할 테니까 계속 응원해주시고 ‘당신이 잠든 사이에’도 본방사수해달라”며 애교 섞인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수지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로 분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견인하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