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0월 차트도 뜨겁다" 뉴이스트·윤종신의 차트 경합

입력 : 2017-10-10 23:40:18 수정 : 2017-10-10 23:40: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긴 연휴가 끝나고 10월 음원 차트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먼저 가수 윤종신이 9일 발매한 ‘월간 윤종신’ 앨범 타이틀곡 ‘사랑을 찾아서’가 10일 오후 10시 30분 기준 지니 일간차트 1위, 벅스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그룹 뉴이스트 W가 10일 발표한 ‘더블유, 히어’(W, HERE) EP앨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이 지니 실시간차트 1위, 벅스 실시간차트 1위, 네이버 실시간차트 1위, 소리바다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윤종신의 ‘너를 찾아서’는 지난 추석 연휴 기간 KBS 2TV에서 방영된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소개된 곡이다. 윤종신이 작사 및 강화성과 공동 작곡을 펼친 곡으로 이별 후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감정을 표현했다. 가사에서 헤어진 연인을 그저 멀리서 바라보며 흔적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뉴이스트 W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에는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보컬과 랩, 트랙이 절묘한 타이밍으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그 중 4곡을 멤버별 솔로곡으로 장식했다.

11일 여성듀오 다비치에 이어 12일에는 SF9, 업텐션, 핫펠트의 새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어서 10월 음원 차트 경합이 예상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