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효신, 올해 안에 신곡 발표… 발매일은 미정(공식)

입력 : 2017-10-09 11:03:26 수정 : 2017-10-09 17:30: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음원 강자 박효신이 신곡 발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9일 박효신이 신곡 발표를 위한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고, 새로운 신곡은 싱글 앨범 형태로 발매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하며 최근 컴백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구체적인 콘셉트 및 발매 일정은 아직 결정된 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선보일 싱글 앨범의 프로듀서로는 박효신과 7집 앨범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 공동 프로듀서로 활약한 정재일이 함께 한다. 박효신은 이미 ‘야생화’, ‘해피 투게더’등 히트 디지털 싱글의 작사, 작곡 및 7집 앨범의 프로듀싱을 통해 완성형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박효신은 지난해 10월 6년 만의 정규 앨범 7집 발매 후, 단독 콘서트, 뮤지컬 ‘팬텀’, 팬미팅 등으로 올해 중반까지 공백 없는 활동을 이어왔다. 그 이후에도 쉴 새 없이 음악 작업에 몰두하며 새로운 곡으로 돌아올 준비 중에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얼마 전 박효신의 컴백 소식을 기사로 접한 후 많은 문의를 받았다. 구체적인 발매 시기는 결정된 바 없으나 싱글 앨범 작업 중인 것은 사실이다”라며 “아티스트의 색이 담긴 완성도 높은 곡을 위해 노력 중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되도록 올해 안에 새로운 곡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효신은 지난 7집 앨범 ‘아이 엠 어 드리머’의 수록 곡을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를 10월 말 CGV를 통해 공개하며, 싱글 앨범 발표를 위해 곡 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